Loading...

새벽에 친구집 들어가서 몰래 삼겹살 구워먹고 나오기 ㅋㅋㅋㅋㅋㅋ

Loading...
Share
Sitene Add
  • Published on Feb 19, 2019

  • 삼겹살 굽는 소리 왜이렇게 크냐고ㅠㅠㅋㅋㅋㅋㅋㅋㅋ 화/목/토를 웃소와 함께! ▶ https://goo.gl/UnQQTU [웃소 업로드 일정] 매주 화요일 / 목요일 / 토요일 6시 여러분 폰 안으로 찾아갑니다~ 알람설정 꾹! [웃소는?!] 웃소 채널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유형별 공감 영상, 보드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및 챌린지 등 함께 모여 왁자지껄 떠들며 즐기는 모든 웃음을 영상으로 담습니다! 뚜루뚯뚯 뚜뚜뚜루루~ 우~웃소! [웃소 멤버들과 멤버들 유튜브 채널] 고탱 : http://youtube.com/gotengvideo 디투 : http://youtube.com/d2monstar 선바 : http://youtube.com/sunbaaking 성희 :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wdZ... 우디 : http://www.youtube.com/SuperHDzzz 태훈: http://youtube.com/c/고태후니 해리 : https://www.youtube.com/user/SeulGiHwang 웃소 Wootso 홈페이지 http://wootso.com 페이스북 http://facebook.com/wootsoteam 인스타그램 http://instagram.com/wootso
  • 새벽에 친구집 들어가서 몰래 삼겹살 구워먹고 나오기 ㅋㅋㅋㅋㅋㅋ tags

Comments

  • 박창민
    박창민 1 month ago

    9:20

  • 세상/
    세상/ 1 month ago

    이거 찐으로 엄마가 잠든 사이잖앜ㅋㅋㅋㅋㅋ 엄잠사 웃소 꿀잼~

  • la mian
    la mian 1 week ago

    05:09

  • 밀힌
    밀힌 2 weeks ago

    처음에 우디님 안 계셔서 우디님 집에 몰래 먹겠구나 생각한 1인 ㅋㅋㅋ

  • 꼬송이
    꼬송이 1 week ago

    형제인거 왜 모르시나욤ㅜㅜㅜ

  • Yu Jin Yi
    Yu Jin Yi 1 month ago

    04:18

  • 놀부형저흥분데요

    솔직히 이런게 진짜 주작아닌 진짜 영상이지ㅋㅋㅋㅋ 주작영상들보면 친구집 비번을 치고 들어오는 것 부터가 주작ㅎㅎ 아무리 친해도 집비번까지 알려주는 게 말이됨? 이런 영상이 더 좋다.

  • 박하나
    박하나 3 weeks ago

    9:24

  • 최민주
    최민주 1 month ago

    이번 콘텐츠 진짜 레전드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밤중에 이불 덮고 보면서 너무 웃겨서 진짴ㅋㅋㅋㅋ큐ㅠㅠㅠㅠ 자막이랑 편집도 포인트 잡아서 너무 웃기고ㅠㅠ 표정 줌 땡기는 거랑 치치ㅣㅅ지푸푸 고기 소리 자막 미쳤고ㅠㅠㅠ 올라가기전부터 난리인 성희님 맴 너무 이해가구여ㅠㅠㅠ 촉감놀이 이후로 베스트 최애입니다ㅠㅠㅠㅠ

  • 순이바
    순이바 1 month ago

    3:51

  • 예림
    예림 1 month ago (edited)

    킬링파트ㅠㅠㅠ 아 진짜 크게 소리내면서 웃었어요

  • 김지윤
    김지윤 1 month ago

    4:42

  • [엉뚱발랄]안쏳
    [엉뚱발랄]안쏳 1 month ago (edited)

    4:43

  • 도경
    도경 1 month ago

    어머님아버님반응 너무 귀여우셔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박정임
    박정임 1 month ago (edited)

    웃소는 주작 안하는것같아서 좋타

  • 부담스러운선바님
    부담스러운선바님 1 month ago (edited)

    12:16

  • 왕큰왕밤빵
    왕큰왕밤빵 6 days ago

    5:11

  • _다솔_
    _다솔_ 1 month ago (edited)

    이번 영상 웃소 입덕 영상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(모든 장면이 레전드였다...)

  • 융 융
    융 융 1 month ago

    아 중간에 성희님 김치냉장고 소리 띠리리링 할땤ㅋㅋㅋㅋㅋㅋㅋ 갑분싸 & 미어캣 3마리 ㅇ0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험미니
    험미니 1 month ago (edited)

    3:51